재미있고 유익한 수퍼빅모닝 제품 개발 스토리

저는 블루문젬이라는 보석가격파괴 전문점 체인 본사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61세 할아버지랍니다.

2016년 7월 경기도 고양시청앞의 본사 점포에 단골고객 부부가 오랜만에 찾아오셨습니다.

1년전에 귀농하셨는데 전라도 화순에서 직접 농사를 지으신답니다.
아내분이 지병이 있으셔서 치료차 귀농하셨다네요.

아내분이 특히 변비가 심하셨답니다.
해서 동의보감등 각종 자료를 찾아서 공부하시면서 변비에 좋다는 것들을 심어서 환으로 만들어 보셨는데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어서 한병 선물해주시겠다 합니다.

50년 넘게 변비에 시달려온 저는 너무나 반갑고 고마워서 열심히 복용했습니다.

변비 때문에 고생할 때는 항문에 갈고리 같은 것을 넣어서 쑥 빼내면 얼마나 시원할까.. 라는 상상을 무수히도 많이 했었습니다.

새끼 손가락처럼 찔끔 찔끔 나오고 잔변감은 심했고 그런데 돼지감자를 주 재료로 만들었다는 화순 할아버지의 환을 먹고난 이틀 후 어마어마한 량의 변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로 통사정해서 더 구해서 일년여간을 변비의 고통없이 살았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할아버님의 건강이 나빠지셔서 더 이상 못만든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숨도 안쉬고 일산에서 전라도 화순까지 차를 몰고 달려갔습니다.
제작 비법을 알려달라고 애원했고 선선히 알려 주셨답니다.

제가 도시에 살아서 직접 만들 수 없으니사방팔방으로 알아보다
비씨엘 제약회사와 의논하게 되었고 기존의 할아버지 비법에 쾌변과 다이어트 기능을 더 강화하여 수퍼빅모닝이라는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기존의 할아버님 제품은 변이 대단히 커지면서 다소 빡빡해서 가끔 고생했지만 개량된 수퍼빅모닝은 차전자피 성분이 대폭 추가되어 미끌미끌한 젤성분 때문에 과하게 힘주지 않아도 시원하게 물컹하면서 잔변감 없이 다 빠져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제가 생산한 어마어마한 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불쾌할 수도 있으니 많이 궁금하신 분만 클릭하세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차전자피를 검색하면 40배 팽창하는 식이섬유라는 정보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녁 때 비교적 많이 한움큼 먹고 물을 두잔정도 마시면 5분 후 배고픔이 사라집니다.

어느날 아침에 수퍼빅모닝을 한움큼 먹고 바뻐서 오후 4시까지 일하다 하루 종일 굶은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배고 안고파서 수퍼빅모닝을 한번 더 먹고 또 물을 많이 마셨더니 밤 9시까지도 배고픔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밥먹기전 1시간 전쯤에 드시면 밥을 먹어도 적게 먹게되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퍼빅모닝 개발 스토리가 다이어트와 상쾌한 아침 만들기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